(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리섭TV 저는 만나는 남자마다 쓰레기같은 남자만 만나요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5. 11. 17:52

여러분 스스로 자신을
돌아봐야합니다





https://youtu.be/5RuDYogFyzk

리섭TV  오늘 또 강타를 날리네요
ㅋㅋㅋ
참 말 세지만 타당한 말이라
반박도 쉽지 않네요.

여러분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좁은 시야에서 나와야합니다.
유유상종
끼리끼리

스스로 자기무덤을 파지 말라네요.


20대에  돈없는 남자보다
꿈도 없고 목표도 없는
남자가 더 쪽팔린다고
ㅋㅋㅋ

맞는 말이네요.


무개념으로 살지말고
본인의 의지도 주변환경에 영향을
받으니
좋은 친구,부정적인 친구는
아무리  가까워도 멀리하라네요.

자격증도 따고 책도 좀읽고
경제관념도 갖고 저축도  하고
드라마 고만보고
돈을 벌던지
일정수준이상 올리면
알아서 찾아올거라네요.

최소한의 기초상식을 갖추고
외모에만 신경쓰지 말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스스로의 퀼리티를
올리면 여러분의 주변 퀼리티도
올라갑니다.


오늘의 요약


당신이 연예를 할 때
쓰레기만 만나는 이유

바로 여러분이 있는 곳이
쓰레기통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수준높은 사람을
만나려면 여러분도
그정도 수준이 되어야합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