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어버이날 문구 이런건 어떨까요?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5. 8. 09:38


오늘은 어버이날이네요.저는 내일 찾아봬야하네요.
생각보다 문구가 떠오르지 않아서
검색해봤더니 요렇게 딱 있어요.


그러다 한 번 더 생각해봅니다.
요런건 또 어떨까요?





제가 생각해 본 문구입니다.
여기다 덧붙이심 될거 같아요.
누구 올림이라든가  등등
그리고 진심어린 말 한마디

사랑합니다.






이 한마디가 더 가슴에 와닿을것 같아요.

어릴적 아이의 손글씨를 들여다보면 미소가 지어집니다.







첫 번째

부모님,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뵙지 못한거 압니다.
그래도 잘지내고 항상 생각합니다
언제나 곁에 있어 주세요.
사랑합니다.
어머님,아버님(엄마,아빠)



두 번째

사랑을 담아  글을 씁니다.
항상 사랑합니다.
제 마음 알아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몸은 멀리있어도 항상
곁에 있다고 생각해주세요
지금 못가지만 
열심히 잘살고 있습니다.
항상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곧 찾아뵐게요.


상황에 맞게 솔직하게
말씀하시면 진정성이 느껴질것 같아요.
사실 글도 좋고 말도 좋고
자주 찾아뵈는게
최고긴 합니다.





저도 부모가 되니
보고 싶을 때 봤음하는 마음이
들거 같아요.
아직은 애들이랑 같이 있어서
잘 못느끼지만 곧
자신들의 세계로 가겠지요.


전화는 먼저  자주했음
좋겠고 건강하게 지냄 좋겠고
무엇보다 웃으며 잘 지낸다고
하면 안심할 것 같네요.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