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용인횟집 성현횟집으로~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20. 8. 1. 13:57
성현횟집

회를 먹기로 한 날이었어요.
한 며칠 전 이야기긴 합니다.
휴가도 냈고 어디가긴 시기적으로 그리하여 간단히 회나 먹자하고 경기광주 양벌리쪽 성현횟집으로 이동했어요.
검색해보니 새로 지은 건물에다 인테리어 깔끔한 듯 해서
성현횟집으로 결정했답니다^^

모듬회

기본적인 스끼다시에요.
번데기도 나와요.
저는 번데기는 못먹어서 아쉽.
조개는 익혀서 나옴 더 좋을 것 같긴해요.
조개류회는 저는 아직 못먹겠어요.회 킬러데 말이쥬.

광주횟집


연어가 나왔는데 아주 쫄깃하진 않지만 먹을만해요.
저는 연어회는 아주 좋아해서 반갑더라구요.

경기도광주횟집


초밥 쫄깃하니 맛나요.
낙지도 꿈틀거리게 나손답니다.
또 낚지회도 잘 먹는답니다.

해삼

해삼도 아주 쫄깃해서 오독오독해요.
회는 전체적으로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낚지

알밥은 따로 주문했어요.

알밥

열대(기)라 불리는 생선으로 요즘 많이 나오더라구요.
요거 전부 잘 먹었네요.
추가로 주문하면 3000원이라고 해요.
먹을거 많으니까 패쑤

용인횟집

꽁치 전 오랜만에 먹습니다.
돈까스는 눅눅하지 않고 먹을만했어요.

저희는 모듬회 특대를 시켜서그런지 대사이즈 시킬때는 없던 뽈살을 맛보았어요.
근데 요것만 다르더라구요.
저희는 4인가족이고 잘 먹어서 그런거니까 보통 대사이ㅈ시킴 될 것 같아요.

술안주에 좋은 조개탕
요것만 있음 술이 술술~넘어가지요.
오늘같이 비가 많이 오는 날엔 술이 생각나네요~

조개탕

특대라 그런지 회가 많이 나왔어요.
ㅎㅎㅎ

모듬회
성현횟집
용인횟집
용인횟집
성현횟집

스끼다시로 나오는 튀김도 굿굿입니다.

튀김
마끼
초밥

따로 시킨 초밥
둘째는 잘먹는데다 초밥도 더 먹고 싶다하네요.

초밥
초밥

 이 정도면 푸짐하지 않나요?
이렇게 먹으니 145000원정도에요.
휴가지보다는 저렴히 먹었고 가까운 곳에 있어서 가끔
갈거 같아요.
둘째랑 저는 워낙 회를 좋아하거든요.
올 여름은 이렇게 먹방으로 피서를 대신해야 하네요.
고3 뇨석이기도하고 8월 스케즐도 많다니 어쩌겠어요?
잘됐다싶어요.
편하게 휴가를 즐기려고요~ㅎ
휴가 어떻게 계획하고 계신가요?
건강하고 즐거운 계획 잘 세우길 바랍니다.
필요하신 분을 위해 링크걸었습니다.


성현횟집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