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재밌는 놀이같은 네스프레소 회전식 보관함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5. 2. 12:31

재밌는 놀이같은 네스프레소 회전식 보관함





뭐야?~하다가 시시하군 안했음

 좋겠네요.

네스프레소 회전식캡슐보관함 어제 구입했는데

진짜 배송이 빨라 좋습니다.

벌써 와버렸네요.









회전식인데 하나씩 내려놓으면

빙글빙글 돌아서

제자리로 촥촥

어제 일자형살까?

이걸살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요거 넣는 재미가 있겠다 싶었지요.

ㅎㅎㅎ









제가 가지고 있는 케이스는

40구짜리라

캡슐이 오면 항상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기냥 두고는 있었는데

어제 네이버페이도 있고해서

적립금으로 구입했네요.


딱 고만큼 적립금이 들어왔더라구요.


거의 전 인터넷에서 구입을 하는 편이에요.


일단 빠르고 제품도 좋아요.


이번달에도 옷이며 각종 이런 커피관련 제품과 커피 등을 구입했지요.


아,침대도 구입해서 오늘 오네요.


그래서 대부분은 브랜드로만 구입합니다.


일단 브랜드는 신뢰도가 있고 사봤는데


여태 다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시간도 아낄겸 인터넷쇼핑이 좋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네이버페이 적립금들이 한 달에 쌓이는 편이에요.


보니까 말일 날 넣어주더라구요.


또 이렇게 소소한 제품들은 네이버페이 이용하구요.


윈윈이지요.







참,앱에선 영상이 안올라지지요

끙,요건 개선할 점이네요.

진짜 불편하군요.

전 핸폰을 거의 컴퓨터처럼 활용하는 편인데.

잠시후 PC서 영상 다시 올릴게요.





짜~~잔 

PC로 왔어요.

ㅋㅋㅋ


 영상 올려야지요.













별거 아닌데 넣을 때마다 재미있군요.

어릴 때 학교 문방구 쪽에 이런 종류의 게임기 있었던 것 같아요.

핀 모였던것 같은데

쇠덩어리가 쪼르륵 여기저기로 잘도 굴러가는 게임기 였던거 같아요.

그럼 사탕이라든가 군것질거리가 나오곤 했죠.

그 때 생각이 떠오르는군요.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전 아점하러 가요.

집에 밥이 있긴한데 반찬이 없어가 기냥 밖에서 사먹는걸루 하려구요.

그럼 또 뵈어요. 

bye~~~~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