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보험금 청구는 앱에서 간단히 해요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4. 30. 06:36

보험금 청구는 앱에서 간단히 할수 있더라구요



저는 좀 게으른 편입니다.
사실 이차 저차 보험금 청구를 미루다보니 3년이 지난지도 몰랐네요.
것도 전화로 알려줘서 알았어요.

보험은 근 10년전 들은 것 같고 꾸준히 생각없이 들고 있지요.
의료실비라 필요한 부분이기도하구요.

그러다 한꺼번에 몰아서  2016년부터 청구를 결심한 이유는 생각보다 간편한
앱청구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물론 앱도 사용하는  공인인증서가 미리 있었어요.
간편히 깔고 신청하는 방법도 생각보다 쉽더라구요.
PC는 오히려 보험급 지급청구서까지 작성을
해야하는데 앱은 작성하지 않아도 되었답니다

앱에서 날짜를 조회하면 병이력이 나와서
굳이 정구서를 작성하지 않고 소액들으기냥 금액 나온거 핸폰으로 사진찍고 올림 끝이었어요.

세상 간편해서 금방 올릴수 있었답니다
여러 장이었는데도 금새 청구 가능해서
핸드폰 앱을 권해드립니다.




저는 pc서 하려고 보니까
이런 행사를
한다기에 앱으로 했던건데
의외로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앱깔고 들어가면 이렇게 되어있어서
보상신청클릭하고
날짜조회하고 신청하심 되세요.










더는 자녀가 둘인데 제가 계약자라 여기서 둘다 신청을 할 수 있더라구요.


단 어릴 때 들었던 보험은 큰애가 성인이 되자 보험사에서 큰애 명의 계좌를 알려달라고 전화가 오더라구요.
그리고 큰애 통장으로 보험금은 입금됩니다

근데 애들이 나이가드니
보험을 좀더 강한걸 하나 들어야겠단
생각이 슬슬 드네요.

이건 의료실비라 기본적인거지요.
암보험관련해서
알아보고 있어요.
저도 있긴한데 예전것은 진단비랑
혜택이 약하더라구요.
보험도 앱으로보니
 제 약관까지 볼수 있어 좋더라구요.
제것도 앱으로 다운받았더니 모르던 계약사항들이 보여 약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날잡아 비교해보고 여기저기
들은분들 얘기도 듣고
혜택도 받은 분들이 계셔서 여쭤보고
들어야겠어요.
이번에 신중히 잘 들어야할것 같아요.

혹시 보험금 청구 불편해하실
저 같은 분 있을까봐 쉬운 앱으로 하시라고 정보드립니다.^^
생각보다 쉬우니 미루지말고 청구하시구요.

저는 3년까지 청구가 가능하네요
이런 부분은 보험사마다 다를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구요.
정보가 도움이 됐길 바랍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