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100 원 특가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5. 9. 03:36
1인 한정 1개.

데일리 선크림
썬크림이 필요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여름의 강렬한 햇빛

몸에도 팍팍 바르는 저는
썬크림이 많이 필요해요.
햇빛 알러지가 있거든요.
그래서 100원 할 때 잽싸게
구매합니다.
우리야 좋지만 판매자께서
너무 기우는 장사 아니신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암튼 전 감사히 씁니다.
여기 사이트
가끔 기웃거려야겠어요.
이런 대박 행운의 빵이에요.
ㅎㅎㅎ

후기를 보니 로션처럼
괜찮아서 끈적거림이 없다는
말에 해서 샀어요


오전 11시까지
그후론 삭제된다하네요.
썬크림이라  후기보고
하나 구매했네요.
몸에도 바르는 계절이 오니까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원래대로 돌아가면 22900원이네요.
근데 왜이리 파는걸까요?
완전 손해이신데
말이죠.
감사히 쓸게요.^^






http://naver.me/FctBaW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