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빕스 15000원 할인권 필요하신 분 빨리 받으세요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4. 30. 08:59
갑자기 톡으로 날려온 빕스 쿠폰행사
할인을 많이해줘서 잽싸게 들어가서 구입했어요.
약간 대기중이지만 다 다운받아서 구입했네요.
빕스 15000원 할인권 1500원이에요
개인당 4장 구매가능해요.
g마켓 행사라 아이디있어야합니다
6월까지고 카드 중복할인되서 저는 두 장 끊었어요.
2장이면 10만원 이상되면 쓸 수 있다고 되어 있네요.
 
 
 

/>
 


5만원이상 1매 사용,10만원이상 2매 사용가능해요.
지금 잽싸게 했어요.


필요하신 분은  g마켓  얼릉 가보세요.
전 카톡으로 연락와서 바로 갔네요.
요즘 메뉴가 별로지만 5월 어린이날도 있고해서 받아봤네요.이런 할인행사는 괜찮은거 같아요
5만원이상 한 매 사용가능하고 10만원이상 두 매 사용가능하면 보통 스테이크  시키면 둘이 가도 10만원
나오는 것 같은데 그래도 3만원은 할인이 되니 
괜찮아요.
빕스가 사이드 메뉴는 진짜 요즘 별로라서 자주는 안가는데 쿠폰있으니
스테이크는 시켜도 될 듯 합니다.
이럴 때 한 번 씩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아님 갈일이 없네요.
빕스 전략이 이번에는 좀 먹힌듯 하지만 근본적인 사이드메뉴개선이
사실 시급한 상태입니다.
솔직히 요즘은 그 금액대면 애슐리가 훨씬 나을 정도에요.
예전에는 빕스가 낫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정말 스테이크아님
가게 될일이 없어요.
스테이크도 아웃백을 더 가기 때문에 빕스쿠폰이 있어야 가게되네요.
그래도 이렇게 다운받아서 할인받아 가게되니
좋아요.
필요한 쿠폰은 제때 빠르게 받아봐요^^
 
 

이렇게 할인 받으면 먹을만 하지 않을까 싶어 정보 공유차 올렸습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