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스타벅스 아이스커피?아이스아메리카노? 어떤걸 마실까?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20. 6. 10. 22:38


스타벅스 아이스커피?아이스아메리카노?
어떤걸 마실까
?


스벅기프트콘이 있어서 자전거마스크도 살겸 죽전이마트점에 갔어요.
거기세 두 군데 자전거샵이 있는데
옆지기가 거기 여름마스크가 있다고해서 가서 구매를 했지요.
그런다음 오늘 너무 더운고로 스벅이 마침있어 기프트콘으로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마시려고 했어요.



저는 스타벅스에 그리가면서 아이스커피와 아메리카노가
다르다는걸 몰랐네요.
아이스커피는 드립커피라고 하네요.

그래서

당연히 콜레스테롤이 낮은 아이스커피를 주문했어요.
커피의 자체기름엔 콜레스테롤이 있어서 커피를 제대로
건강하게 마시려면 드립커피가 좋다고 하네요.^^

그뒤로 웬만하면 드립커피를 마시려고 노력중입니다.
시원한 아이스커피는 역시 최고라는 생각이 드네요.
옆지기 당떨어진다해서 촉촉초콜릿케이크도 같이
주문했어요.
갠적으로는 치즈케이크가 제일 맛있긴한데
옆지기가 치즈를 안먹네요.^^

오늘 왠지 혼잣말하는 일기같은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일상 이모저모 기록이 되니 저의 추억이
여기 고스란히 남게 될거에요.
먼훗날 ,유치한 다소 웃음이 나는 그런 글들도
삶의 일부분이니 여기 남겨봅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