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하리보젤리 이렇게 골고루~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6. 14. 08:39




안녕하세요?~
어제는 간식데이였어요.
잘 안먹는데 마트 갔는데 이렇게 젤리가
있는 곳이 보이더라고요.
젤리 많은데 꿈틀이 사려다가
바로 옆에 다양하게 종류 많은
하리보젤리가 이렇게 큰
통으로 나왔네요.^^
원래 간식은 안먹으려고 조심하는데 

요즘 스트레스 받다보니 자꾸 간식을 찾게 됩니다.

조금만 덜 민감하고 싶은데 ...

가만히 놔두질 않네요.




젤리는 워낙 좋아해요.
오리온에서 복숭아 하트 젤리도
완전한 맛!!!





과자나 젤리나2/1 밖에 안차있군요.
생각보다 금액에 비해 양이 적어요.
이거 5000원인데^^
요즘은 다 이런거 같긴해요.
저번에는 화면 클릭하면 수정가능했는데 이번에는 플레시 설치하라네요.
크롬에서는 또 안된다고 하고.~에라이
지금보니 조정이 필요하긴 하네요.



하트있어요~




하리보의 대표젤리 곰돌이!!!
근데 곰돌이만 먹었더니 질리더라고요.
사람은 안질리는데 곰돌이는 질려~
곰돌아 미안하지만 어쩔수 없단다.
나는 다양한게 좋아.
"사람도 물건도.모든 것들이 새롭거든"





콜라모양.
은근 콜라젤리 맛있어요.
애들이 왜좋아라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이거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계란후라이 모양
앙증 맞고 귀엽네요.
ㅎㅎㅎ

요런건 많이 만들어야해요.




이 모양말이에요.
처음엔 무슨 모양인지 몰라
궁궁했던!!
암만해도 반지 같죠!!
반지라고 칭함.
근데 손꼬락엔 안들어감
ㅋㅋㅋ

각각 색상만 다를뿐
이런 모양이 골고류 색상별로 들어있어요.
계란후라이 색상은 온리 하나입니다.
올만에 하는 군것질도 맛나네요.

아쉬운건 금세
없어졌디는 거에요.^^
전 지금 출근중이랍니다.
오늘은 날이 많이 흐려요.

비는 안오고 흐린다고해서
우산없이 기냥 나오는데 비오는건
아니겠지요~ㅎ


창가로 풀위를 나는  흰 나비가 보입니다.
나비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생각해보니  나비를 최근
첨 봤어요.^^
오늘은 나비보면서 출근도 하고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모두 오늘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