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의자방석 메모리폼이 푹신하고 좋네요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5. 24. 22:18

 

메모리폼 방석덕분에 일을 편하게 할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진작 살껄 몰라서 못샀습니다.

그 동안 고생한 걸 생각하면 바보라는 소리만 나오네요.~~

 

 

 

안녕하세요? 불금 편안히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의자방석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얼마 전에 산 방석이 제법 효과가 좋아서 올려봅니다.

저는 컴퓨터에 앉아 있는 시간이 좀 늘면서 장시간 앉아있게 되

슬슬 불편해지더라고요.

 

의자방석 메모리폼

의자가 처음에 벤치형이라서 허리를 받쳐주질 못하나해서

의자를 가죽형 쿠션으로 바꾸었답니다.

 

 

 

실제로 바꾸고보니 조금 나아졌어요.

가죽쿠션도 편했고요.

 

 

의자방석 메모리폼

 

하지만 완전하질 않고 엉덩이는 여전히

장시간 일하고 일어나다보면 굉장히 아팠어요.

계속 엉덩이가 너무 아파서 일어날 때는 힘이 들곤 했지요.

이것도 직업병인가보다 ~이제 직업병생기나보다 하고 우울해지더군요.

 

 

그렇다고 뽀족한 수도 없어서 이래저래 시간만 지나고 있었는데,

어느날 일주일에 두 어번 가는 이마트 노브랜드에 가보니

메모리폼으로 방석이 나와있더군요.

 

 

 

잠시 이게 효과있을까? 싶어서

고민을 하다가 제가 워낙 급하다보니 일단 방석을 하나 사와봤어요.

근데 허리쿠션이랑 목쿠선도 있더라고요.

일단 효과가 있음 등쿠션이랑 목쿠션은 사왔다겠다 싶었어요.

집에와서 보니 이게ㅁ 냄새가 무지 나더라고요.

그래서 커버를 벗겨서 일단 뿍뿍 빨고 담날 다시 씌웠어요.

그랬더니 냄새는 거의 사라지고 안나더라고요.

다행이지요.

그래도 거의 냄새가 완전히 사라지기 전까지는

일주일 이상이 걸렸던 거 같아요.

 

 

 

 

의자방석 메모리폼 쿠션의 효과

 

이거 대박 좋네요.확실히 심하게 아프던 엉덩이 통증이

거의 사라졌어요.

처음부터 팍 좋아진 건 아니고요.

점점 사라져서 이제는 별로 불편한걸 모르겠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의자에 오래 앉아계셔서 불편한 분들 있을까봐

올려봅니다.

효과는 진짜 좋네요.

 

 

 

 

그래서 등쿠션이랑 목쿠션도 사오려고 합니다.

노브랜드 이마트에서는 9900원에 구입했어요.

인터넷도 싸던데 택배가 무료배송 아니면 비슷할 것 같네요.

덕분에 저는 컴 일이 좀 더 수월해졌어요.

ㅎㅎㅎ

 

 

 

 

개인차는 있겠지만 의자방석으로 메모리폼방석

저는 권해드리고 싶네요.

편한 밤되세요.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