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마카롱 디저트 타임 소소한 일상의 행복찾기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5. 8. 22:56

 

 

오늘 일하는 중에 새로 오픈한 마카롱 집에 들렀어요.

지나가는데 못지나가겠더라구요.

색이 얼마나 고운지 말이에요.

스르륵 문을 열고 어느새 들어가고 있더라고요

어마나,

정신없이 무조건 불렀어요.

이거이거이거~~캬캬캬

사장님 정신없었을라나요.

머랭도 맛있어보였는데 고건 패쓰에요.

칼로리가 머리속에서 뱅글뱅글 돌더라고요.

이걸 먹고 대체 얼마나 운동해야 하는겨

젊은 아가씨 혼자 하더라고요.

음..단골될거 같은 위험한 마카롱가게 

어떻게든 피해다녀야지,

과연 제가 이곳을 무사히 다닐수 있을까요?

 

 

 

마카롱

 

 

아직 사람도 없긴한데 색도 하도 이뻐 사왔어요.

무심코 고르다보니 12개나 샀네요.

그런데 너무 맛있는 거에요.

색도 곱고 토핑도 두꺼워서 맛나 보였습니다.

하긴 얼마 전부터 마카롱 타령을 하고 있어서 

사야지하곤  했답니다

그런데 제가 가려던 곳이 좀 멀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회사근처고 마침 딱 보여서

아마 망설이지 않고 산 거 같아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고 요즘 날이 따뜻해서 그런지

아이스포장도 해주더라고요.

물론 유료입니다.

 

 

 

 

 

 

그래서 안의 토핑이 녹으면 곤란하니 기꺼이 천원을 냅니다.

덕분에 매장에서 판매하는 그대로의 맛과 모양새를 유지할 수 있었지요.

진짜 맛있는 달콤한 마카롱 !!

 

 

 

 

복숭아 맛,돼지바,얼그레이,딸기,민트,말차,에스프레소,블루베리 등 

아직 못먹어본 것은 차차 맛보기로 해요.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맛있게 먹고

ㅎㅎㅎ

거리며 즐거워하고 있어요.

다 맛있긴한데 저는 복숭아마카롱하고 얼그레이,그리고 에스프레소가 

아주 맛있었어요.

민트는 색이 정말 고와요.

오늘의 일상의 소소한 행복하나입니다.

편한 밤 되세요.^^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