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영통 빈티지 카페 서천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8. 2. 16:19

오늘은 카페 투어를 두 군데나 다녀왔습니다.

오전에 브런치 카페를 좀 먼 곳으로 다녀왔어요.전원이 아주 넓은 카페에서 브런치를 즐긴후

수원 서천카페롤 넘어갔습니다.

서천카페는 그리 큰 곳은 아니지만 별관이 또 따로 있기 때문에 작다 할수도 없어요.

분위기가 참 좋은 카페란 생각을 했어요.

따뜻하고 소박하면서 아담한 느낌의 빈티지

슬레트 지붕으로 얹어진 느낌의 빈티지인데 아주 깔끔하고 좋았어요.

 

다만 사람이 많고 자리는 불편해요.오래 앉아있기는 그렇습니다.

전 조용하고 한적한 곳을 선호하는데 여긴 아줌마부대가 많네요.

크라샹이랑 하트모양의 빵이 맛있어요.이름은 기억이 안납니다.

그리고 아인슈패너 라떼와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다 맛있어요.

음식은 괜찮아요.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이국적인 느낌과 향토적인 느낌이 같이 공존하는 곳이라 

색다르긴해요.

빈티지하면서도 정감가는 곳이에요.

다만 오래있기는 사람이 많아서 불편한 곳이기도 해요.

끊임없이 사람이 밀려오는 곳은 저에게 불편한 곳이기도 하죠~

그만큼 인지도 있는 곳이라는 뜻이기도 하지만 카페는 역시 쉴 수 있는 곳이라야 합니다.

 

 

영통카페 추천
서천카페

 

특히 슬레트느낌의 지붕은 빈티지해서 좋았어요.

얼그레이 롤케이크도 괜찮았어요.

오늘 두 군데 다녀온 곳 중 한 곳을 보여드렸는데요.

영통에서는 좀 알려진 곳이라고 합니다.

평일에도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라고 하네요.

한 번쯤 다녀갈만한 곳이라 소개시켜드려봅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