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티스토리 홈화면에 글하나만 나오게하는 방법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9. 17. 12:24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블로그 이제 블로그 6개월차에 접어드는 새내기입니다.

아직 잘몰라요.

기웃거리기만 하는 정도라서요.

제가 고민하는 것중 하나가 티스토리에 글을 쓰면 화면에 여러개가 나와서 펼쳐지니

로딩도 느리고 오시는 분들이 조금 답답해하는 거였어요.

사실 그것도 모르고 있다가 한 분이 말씀해주셔서 알았습니다.^^

감사한 일이지요.모르면 모르는대로 가는게 초보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시간을 내서 여기저기 티스토리를 해부하고 너무 지저분한 광고도 정리했습니다.

코드를 삭제해야하는거라 조금 두려워하면서도 에라이~하고 해보니 휴~~다행이 되더라고요.

과정이 정말 쉬웠는데 모르는 모르는거지요.

그래서 제가 알아내고 성공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의외로 저처럼 고민하는 분들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1.티스토리설정으로 들어가세요

 

 

 

2.스킨편집으로 들어가세요

 

 

 

3.오른쪽에 보면 홈화면글수가 저는 10개로 되어있었어요.

보통 여러개로 초기에 설정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 그런줄 알았더니 설정이 가능한 거였답니다.

이걸 하나만 보이게 하려면 숫자를 1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홈화면 숫자만큼 바꾸어주시면 됩니다.

 

 

 

4.저는 댓글도 접혀있어서 알아보기 쉽게 댓글펼치기를 설정했더니

한 눈에 알아보기편해서 좋더라고요.

 

 

 

 

이렇게하면 간단하게 홈화면에 내맘대로 글을 원하는 갯수만큼 보이게 할 수 있네요.

오늘의 초보공부 끝^^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