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POOQ 외화드라마,해외영화,중드 드라마 볼 수 있는 채널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7. 30. 23:50

 

 

중드 드라마 찾다가 알게 된 POOQ 입니다.

무료로 지금은 보고 있어서 좋네요.

한 달 무료에요.그 다음달은 100냥


다양한 외국드라마,중화드라마 등 원하는 채널은 왠만한게 다있는 POOQ드라마 채널입니다.

드라마도 볼 수 있고 정말 왠만한 것은 다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처음에 한 달은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저는 처음 한 달 기간이라 무료로 보고요. 그 담달은 100결제를 하면 됩니다.

무제한으로  풀HD로 모든 채널을 볼시  18900원이라고 하네요.

보는 채널에 따라 금액은 달라요.

 

물론 넷플렉스도 있지만 채널이 좀 부족합니다.

화질은 넷플렉스를 못따라갑니다.

화질은 사실 별루예요.

HD 라고 써 있는 유료채널을 볼수 있을 것 같은데 그 때는 

화질이 지금 무료보다는 좋지 않을까하네요.~

특별히 화질을 안따지신다면 볼만해요.

그래도 보고 싶던 드라마를 맘껏 볼수는 있네요.

ㅎㅎㅎ

특히 중화드라마나 영화는 넷플렉스가 좀 약한 편이라서 POOQ를 회원가입해서 보고 있네요.

몇 달은 식구 아이디로 돌아가며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혜택을 봤으면 회원으로 지속적으로 보려고해요.

ㅎㅎㅎ

 

 

 

 

 

https://www.pooq.co.kr

 

푹(POOQ)

무한 재미에 푹, POOQ 회원가입하면? 모든방송(LIVE+VOD 한달무료!

www.pooq.co.kr

 

 

 

컴퓨터, 스마트 폰 ,TV로도 볼수 있어요.

 전 세채널 다 열었어요.

 스마트폰이랑 컴은 다운받으면 사이트에서 회원가입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TV 채널은 리모콘 메뉴를 누르신 후 TV 앱을 선택 후 앱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선택후 앱을 다운받으세요.

그러면 TV앱에 POOQ 이 생깁니다.

 

 

 

그러면 티비에서도 POOQ에서 원하는 드라마나 영화를 보실수 있답니다.

전 채널이 다양해서 좋더라고요.

혹시 필요하실까봐 올려봅니다.

저도 보고 싶은 드라마가 있었는데 티비에서는 채널이 유료라 비싸서 찾다가 알게 되었네요.

지금 잘 보고 있어요.^^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