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다음검색 저한테 왜 이리시는 거예요?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7. 23. 21:55

티스토리는 다음 검색 유입이 많다고 들었어요.

근데 저는 왜 다음 검색이 초토화인지 모르겠네요.

글도 꾸준히 쓰는 편인데 다음검색유입을 보니 오늘도 0입니다.

다음에도 제티스토리가 검색이 됩니다.

그런데 유입이 전혀 안되네요.~

가끔 반짝이며 들어올 때도 있지만 사실상 0이라고 봐야합니다.

잡블로그라 노출을 안시켜주는 것도 같고.

이렇게도 안들어올수 있는지 싶은데 다른 포털사이트는 다 검색이 됩니다.

네이버유입이 제일 많고 구글도 어느 정도 있고요.

 

티스토리통계

 

오늘 유입량이 무척 적네요.

꾸준히 일정량을 유지하면 좋겠는데 들쑥 날쑥이에요.

에효~

쉬운건 하나 없구료.

왜 다음 검색은 안되는걸까요?


 

다음이 티스토리는 제일 크다는데 검색이 안돼 속상하네요.

언제쯤 꾸준히 유지하면서 들어올란지요~

그리고 반가운 소식이 있어요.

 

오늘부터 드뎌 애드센스 광고를 다시 거재할수 있게 되었네요

제 폰이 좀 오래되서 뜨거워지면서 버튼들이 마구 움직이거든요.

그 때 제 광고가 스스로 클릭된 경우가 있나봅니다.

그래서 어케해서 pc는 자기광고 클릭방지를 해두었는데 문제는 핸드폰이죠.

마구 지멋대로 움직이는 건 핸드폰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폰은 pc 크롬에서만 클릭방지 확장프로그램이 없더라고요.

혹시 알고 계신분들은 알려주심 감사하겠어요.

 

폰 바꾸면 할일이 너무 많아서 심란한데 또 지멋대로 클릭되면 안될것 같기에 조만간 바
꾸긴 해야할것 같아요.

노후인것 같은데 외관은 멀쩡한데 일단 밧데리를 바꿔볼까요?

밧데리도 노후가 된다고 하니 일단 목요일날 밧데리교체를 해볼까해요.

저는 폰을 컴대용으로 써서 폰을 바꿀때는 정말 모든 앱과 자료들 ,스케즐들을 다시 세팅해야해서

무섭습니다.

밧데리교체로 일단 제 폰이 안정화되면 좋겠네요.

그래 폰 밧데리도 바꾸고, 꾸준히 하면 되것지 합니다.

아닌가?

ㅋㅋㅋ

포기란 없다입니다.

제가 끈기 하나는 짱입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