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애드센스 승인어렵네요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5. 12. 09:03

제가 애드센스 광고승인요청을 한지 3일정도 되어갑니다.

보통 하루면 다들 온다고 하기에 기다리고 있었는데

안오더라구요

 

 

1일째는 이미 계정이 있다고만 나와서 거기부터 헤매기 시작했습니다.

기존계정이 애드센스 연결이 하나만 된다고 하네요.

기존계정은 유투브밖에 없어서 각각 하나만 계정 연결이 가능하다 해서 기존계정을 일단 해지하기로 합니다.

 

 

전 왜이리 어려운걸까요?

처음에 애드센스가입하고 승인을 요청하니 기존계정이 있다고 지금 신청한 계정을 사용하려면

기존계정을 해지후 다시 하라고 해요

그래서 기존계정이 보니 유투브에 연결되어 있는데 딱히 쓸게 아니라서

지금 계정을 사용하려고 기존 계정을 해지했어요.그런다음 다시 애드센스로 가서 

시키는 대로 다시 재신청을 했지요.

그러데 깜깜무소식입니다.중간에 딸이 유투브를 만져서 유투브가 연결이 된거 같은데 

계정아이디는 같고요.하나의 계정으로 유투브와 티스토리계정을 같이 연결해도 되는건지,아님 하나만 가능한지도

알고 싶어요. 그냥 계정이 하나만 연결되면 상관이 없는 건지요?

계정을 말하는거니까 제 생각엔 상관이 없을 것 같긴한데 정확히 모르겠네요.

승인이 길어지면 다시 점검해봐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승인이 됐다 안됐다 여부를 알려주면 좋은데 아예 소식이 없으니 답답할 노릇이더라고요.

그래서 인테넷을 뒤져봣더니

코드복사를 head와 head사이가 아닌 meta와 link사이에 넣어야 컴이 인식을 빨리 한다고

해서 기존 삽입코드를 지우고 다시  meta와 link사이에 다시 붙이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번 계정도 해지하고 다시 할려고 햇더니 계정해지는 하지말라고 해서 

신청만 하고 매일이 오긴했는데 해지클릭을 안하고 계정활성화를 해놓은 상태에요.

궁금한것은 애드센스로 다시 들어갔을때 코드삽입위치를 바꾸기만 했어요.

이미 새로운 계정이 뜨더라고요.

근데 바뀐계정이 되어있는데 왜 광고승인은 안나는건지.새로운 계정이 연결되어 있다고만 하고,

연결을 했음 승인이 된건지,아닌건지 알려주면 좋겠는데 ..

이대로 기다리면 되는건지도 모르겠네요.

 어찌 될지는 화요일이 돼봐야 알 것 같네요.

그전에 포스팅만 꾸준히 쓰고 있어야 겠어요.

혹 저와 같이 계정이 있다고해서 고생한 분 계신가요?

ㅠ.ㅠ

이번에는 될런지 모르겠네요.

상담원이라도있음 물어보기라도 하지.이건 

물어볼때가 읍써요.

그래서 더 답답하기만 하고 승인이 날지 안날지도 모르겠고.

무한으로 기다리는 분들도 계시던데..제가 볼 때 정상적으로 되면 바로 하루나 이틀이면 대부분

승인이 오는 듯해요.

만약 승인이 안온다면 다시 재확인이 필요할 듯합니다.

혹 이런 문제에 도움을 줄 분이 계시면 피드백부탁드릴게요.

계정해지하고 하라는대로 했는데 왜 메일이 안올까요?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