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방탄커피 엥겔버터 엠씨티오일 과연 어느정도 효과가 있나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20. 7. 21. 11:58

방탄커피를 드뎌 시작했습니다.
요즘 몸도 불기도하고 여름이 돌아왔으니 확 빼야 되잖아요~ㅎ

이것저것 생각하다 최강의 식사라는 책에서 권하기에
저도 한 번 해보기로 한 것입니다.
ㅎㅎㅎ

우선 책에서 권하는대로 버터랑 오일을 구입했어요.
커피는 네스프레소머신이 있으니 뽑으면 되구요.


MCT 오일과 엥겔버터

엥겔버터

앵겔버터에요.미니사이즈로 90개짜리 구매했고 생각보다 저렴해서 좋았어요.
천연목초 무염버터로 방탄커피용으로 많이 이용되는 버터에요.
저는 베이글빵도 사서 같이 먹으려고 많이 구매했답니다^^

엥겔버터
MCT 오일

MCT오일 코코넛 C8 C10 키토제닉 닥터디엣 케톤부스터 엠씨티오일


이걸 사용하라고 해서 구매했어요.코코넛 맛이 나진 않아요.기냥 오일이에요.
낱개로 되어 있어서 편하고 20개 구입했는데 하루 10ml 처음 시작하라고 했으니 20일치네요.

저는 배가 아프지않아서 아침,저녁 두 번 먹어요.
오전엔 커피랑 저녁엔 운동 전에 기냥 입에 털어 넣습니다.

맞는 분들은 이리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MCT 엠씨티오일은 지방을다이렉트로 분해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MCT 오일과 엥겔버터,방탄커피
방탄커피
방탄커피

 

아침에 커피 한 잔 마시는 편인데 MCT 오일과 엥겔버터를
넣으니 더 부드럽고 순해서 갠적으로는 좋다.

방탄커피
방탄커피
방탄커피


MCT 엠씨티오일
은 뇌의 연료로 쓰이는 케톤으로
즉시 전환되는데가 수면중에 체지방에 연소되도록
도와준다.

저녁식사나 잠자리에 들기전에 엠씨티오일 1~2큰술을섭취하면 다음 날 아침에는 두뇌회전이
더 빠르고 명확해진다는 사실은 작가는 깨달았다고 한다.

작가는 MCT 오일에 익숙하지 않는 사람은 서서히 시작하라고 말한다.
그리고 위장의 부담을 덜기 위해서 섞어 마시라고
한다.
MCT 오일을 너무 많이 먹으면 설사가 일어날수 있다고 했다.
나같은 경우는 다행히 하루 두 번 10ml씩 복용하는데
괜찮았다.

2주 과정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마시는 것만으로도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는지 궁금하다.
매일 변화가 꼼꼼하게 체크하려고 한다.
예쁘게 부담없이 빠짐 좋겠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