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용인와이페이 지역화폐 인센티브제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20. 7. 3. 16:59

경기도 용인에 사는 저는 용인와이페이를 자주 활용하는 편입니다.경기도 뿐만아니라 요즘 지역화폐 활용도가 높아진 편인데요.
그도 그럴것이 인센티브제도 있고 소득공제헤택도 높기
때문입니다.

월간 50만원이 한도인데 200까지 상향 할수 있다고해서
신청해놓고 잘쓰고 있습니다.
애들 학원비도 와이페이로 결제하기 때문에 사실
많이 부족하더라고요.
옆지기꺼,딸것도 함께 제가 이용하고 있는데 살짝 인센티브 한도가
부족한 느낌이 듭니다.기간도 계속함 정말 좋겠는데 말입니다.

일단 7월까지는 10%의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는데
아,사실 계속 받음 계속 쓸 것 같아요.
은근 도움이 많이 되거든요.
세금공제도 많이되고해서 이제도가 꾸준히 간다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아주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경기지역화페 혜택들~





앱에 들어가면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아주 쉬운 편입니다.
각 지역별 인센티브금액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달에 얼마나
혜택을 받았는지 잔액은 얼마 남았는지 소비는 어디에
썼는지 등 가계부 같습니다.
저는 총 4개의 지역화폐로 200정도 충전해 쓰는데 인센티브로 20만원을 절약한 편이 됩니다.


그래서 왠만하면 와이페이되는 곳으로 가는데
다행히 몇군데 빼고는 다되더라고요.
완전 행복하더라구요.
그외 정부가 주는 지원금도 자세히 나와있어 청소년,임산부도 쉽게 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어요.
카드를 받은후 +버튼을 눌러 카드등록을 마치고 충전할 계좌를 연결하고 소득공제신청까지 다 한번에 앱에서
일사천리로 할 수 있답니다.




경기지역화폐 ,용인와이페이 소득공제 7월말까지 80%





충전은 했는데 아직 사용하지 않으면 이번달 받은 혜택이
보여지질 않네요.
사용하면 혜택금액이 보여지며 용인은 한달 5만원 한도입니다.
한도가 넘어도 충전은 가능한데 인센티브는 더이상 붙지
않아 아쉽기만 합니다.
그래도 소득공제율이 높으니 충전해서 쓰고 있어요.
한도상향 신청해서 더 충전은 가능하네요~
다만 인센티브는 50만원까지 5만원 붙는답니다.



저는 이번달 2번충전했네요~인센티브는 7천원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5만원충전하면 내계좌에서는 45000원이 나가고
와이페이에는 5만원이 충전되어 사용할 수 있는 잔액이 됩니다.

용인와이페이

충전도 편하게 되어있어요.
6월말까지 10만원 충전할 때마다 경품권을 지급했는데 저는 많이 응모했는데 어쩜 하나가
안됐네요~~
이벤트,응모권은 정말 운빨이 없네요!!!
기대는 안했지만 진짜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다는 얘기 같네요~~


경기지역화폐 .용인와이페이 더 다양한 이벤트로 지역경제도 활성화되고
서민도 도움받음 좋을 것 같네요.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