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닥터마틴 워커 월동준비 끝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10. 18. 21:32

 

닥터마틴 워커

 

오늘 일 끝나고 롯데수지몰쇼핑했어요.

친구가 닥터마틴 워커샀는데 괜찮아보였어요.

마침 겨울워커도 필요해서 수지롯데몰에 가보니 2층에 있네요.

제 디자인은 인터넷에는 없는 디자인으로 최신상입니다.

 

 

 

 

 

 

조금 지나면 또 싸질지 모르겠지만 사이즈를 구하기 힘들까봐

여기서 기냥 다주고 구매합니다.

발이 커보인다는데 좀 걸리긴했지만

실제로 비교해보니 약간 더 크긴했어요.

 

닥터마틴 워커화

 

그래도 그리 큰 차이는 나지 않아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도 있고 해서 구매했어요.

입구는 다른 워커보다는 여유롭지는 않아서 길을 들일 때까지는

조금 기다려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가죽이니 어느정도 지나면 편해질겁니다.

 

 

일단 디자인이 괜찮으니 잘 가져왔고 전체적으로

밑바닥도 고무창으로 아주 마음에 들고 신발디자인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괜찮고 신었을 때 들어가는 부분만 그렇지 대체적으로 편했어요.

밑창수선도 된다고하니 딱 좋아요.

 

구두약이라고 해야하나 것도 하나샀는데

아이보리색으로 냄새도 안나고 묻어나지 않고 닦는 것도 안에 다 들어가 있네요

제법 오래쓸것 같아요.

기존구두약은 냄새도 나고 묻어나와서 시간이 많이 걸렸거든요.

그래서 냄새 맡아보고 안나서 두말없이 바로 겟했어요.

 

 

 

 밑창은 일반 구두수선집에서는 못하는데 수선도 맡기면 됩니다.

보통 일주일 걸리는데 좀 흠이긴 합니다.^^

여긴 어떤지 모르겠는데 다른 곳은 그랬어요.

이렇다보니 신발을 곳곳에서 수선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생기긴하네요.^^

 

닥터마틴워커

그건 생각못했네요.에효~~거의 이런스타일의 워커만 신어서

저는 마음에 든거 잘 사서 아주기분이 좋네요.이번에 나온 가죽가방도 아주 가성비좋고 가죽도 좋은데 아주 예쁘더라고요.

근데 검정이라 전 레드쪽으로 다시 재주문해놨어요.

겉옷들은 거의 블랙의 롱스타일이라가방은 좀 포인트주면 좋을 것 같거든요.

가방은 아직 가져오질 못해서 사진을 캡쳐해서 올려봅니다.사이즈는 서류가방처럼 크진 않지만 책은 충분히 들어갈정도의 공간과 크기로 노트북사이즈정도보다는 가로는 조금 더 작고 높이는 비슷한것 같아요.

블랙디자인을 안도 보과 겉에서 사이즈도 다보고 결정한거라

색상만 다르기 때문에 저는 매우 만족스런 가방입니다.

세가지 사이즈가 있어요.

저는 15인치로 구매했고 가로는 대략 38cm입니다.

 

닥터마틴가죽가방

 

빨리오면 좋겠어요.

오늘은 마음데 드는 쇼핑을 해서 아주 흡족한 날입니다.바로 들어가서 바로 사오고

쇼핑을 바로 끝내니 시간도 안걸리고 굿입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