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다음에 검색등록을 했습니다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6. 1. 11:36

저는 티스토리를 운영하지 한 달이 된 것 같아요.

그런데 왠일인지 유입이 점점 줄었고 시간이 지나니 네이버에서만 거의 노출이 되더군요.

그러니 당연히 광고승인이 늦쳐지고 있는 것 같아요.

어느 정도 유입율이 있어야 승인이 되나본데 유입율이 적으니 승인이 안되고 있어요.

좀 답답한 생각이 들더군요.~

이렇게 소통하는 것도 좋지만 전 광고도 했음하고 생각하고 있더차였거든요.

아무도 제 글을 보지 않는다면 무척 슬플 것 같아요.

그래서 고민고민

나름 이게 왜이럴까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도 다음에서 검색이 돼야 하지 않나싶고 티스토리 하시는 분들은 다음

검색량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뒤적거려봤더니 다음에 검색등록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티스토리는 등록을 안해도 노출된다고 해서 저도 그런줄

알았는데 아닌것 같아요.

 

아래 통계를 보시면 알겠지만 전혀 다음에서 노출이 되고 있지 않았어요.

이게 하루 ,이틀일이 아니긴 했는데 그래도 시간이 해결해주나하고

기다리기로 했어요.

노출이 안되서 그려려니 하고 말이죠.그런데 정말 하나도 안들어오는건 좀 이상한 듯해요.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다싶어 여기저기 관련자료들을 수집해보았더니

저와 같은 경우가 꽤 많이 있네요.

 

 

그래서 그 분 말씀이 다음 검색등록을 하라는거에요.

근데 티스토리는 등록을 안해도 검색이 된다고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사실 신경을 1도 안 쓴 부분이거든요.

헉했지요~그런데 왜 그렇게 얘기하고 있을까?싶기도 하고요.

제 통계를 보시면 아실거에요.

아예 노출이 안되니 고민이 되더라고요.거의 한 달 째 이래요.

네이버에 오히려 제 티스토리사이트가 노출이 되어 지금 네이버로만 거의 들어오는 상태에요.

 

 

 

 

저처럼 혹시 난황을 겪고 있는 분들이 있을까봐

올려봅니다.사실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어요.일단 해보는거죠~

나중효과있음 그 때 결과를 다시 올려볼게요.^^

이걸로 문제가 해결 좀 되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하루 한 두껀이라도 다음마크가 보여야 할 텐데요. 사실 많은 욕심을 부리진 않는데 

다음,네이버,구글순으로 노출이 되었음 좋겠단 생각이 들어요.

네이버 검색등록으로 가서 신규등록을 하고 시키는대로 카테고리까지 정하고 확인을 클릭

하면 되면 간단한 등록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열심히 제 티스토리 주소로 다음에 신규등록을 일단을 마쳤습니다.

저는 아예 다음에서 검색이 안된 케이스라서 효과좀 봤음 좋겠네요.

그럼 주말 모두 즐겁게 지내시고 또 봬요^^~~

 

 

'꿀정보 >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Fit 신청하는 법  (11) 2019.06.25
유튜브 해야하는 이유/서우파 유튜버  (2) 2019.06.15
비트코인 갤러리  (11) 2019.06.08
애드센스 승인 받은 날입니다.  (36) 2019.06.03
티스토리 애드센스 가입하기  (4) 2019.05.07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