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닥터마틴 MARNIE - 5 EYE SHOE BLACK PATENT 신발 예뻐요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20. 5. 1. 16:02

닥터마틴 매니아인 저
디자인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페인팅디자인을 좋아하는데
요즘 보기가 좀 힘드네요.

이번에 주문한

닥터마틴 MARNIE - 5 EYE SHOE BLACK PATENT 입니다.
사진과 똑같이 와서 정말 깜찍하니
예쁩니다.
닥터마틴 홈피에는 없어서 11번가에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제 사이즈가 있어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요술보따리처럼 더 예쁜 게 자꾸보여서
안살 수가 없네요.
ㅎㅎㅎ
색상도 예쁘고 신발도 그리 무겁지 않네요.
요즘 닥터마틴 신상들은 너무 무난해서
좀 아쉬워요^^
확실한 뭔가도 보여줬음 좋겠단 생각이 드는데
한마디로 튀는 디자인이
없단 말씀!!!

조금 아쉬운 건 날이 더워지니
땀이 찰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