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 송중기,송혜교 이혼조정신청 어찌된일인가요?

posted by 인테리어소품 행복예감 공간의 선택 2019. 6. 27. 12:41

송중기,송혜교 이혼조정신청 어찌된일인가요?

오늘 방금 점심 먹던 중 이 사건을 뉴스로 접하게 됐습니다.

점심 놀란 일이었지요~

아니 ,잘 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사실 너무 슬프고 속상한 소식이네요.

둘다 좋아하는 배우고 정말 축하해주었던 배우였거든요.

어찌된 일인지 모르겠지만 잘 해결되면 좋겠어요.

 

톱스타 부부 송중기(34)와 송혜교(37)가 결혼 1년 8개월여 만에 이혼절차를 밟는다. 
  

송중기씨와 송혜교씨는 결혼 1년 8개월만에 이혼 절차를 밟게 된거라는데요.

지난 26일에 이혼조정을 통해 재판을 거치지 않고 부부가 협의에 따라

이혼저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 하네요

각각 송혜교씨가 송중기씨가 입장을 밝혔는데요.

이런 정도면 이미 상당히 진행되었다고 볼수 있어서 

더욱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는데요.

둘다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말입니다.

살면서 성격차이로 이혼 안생각해본 부부는 없겠지만 

극복하느냐 ,못하느냐의 문제기도 한데,

극복이 서로 안됐다고 하네요.

ㅜ.ㅜ

정말 충격적인 사건입니다.

송중기씨는 요즘 아스달연대기에서 열열까지 해서 정말 몰랐던 일이네요.

여러모로 힘든 시기에 

이혼조정까지 겪고 있어서 힘들었을 듯 합니다.

모쪼록 원만하게 잘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https://blog.naver.com/alax22/221571955523

 

송중기,송혜교 이혼조정신청 충격

송중기,송중기 이혼조정 신청을 했다고 뉴스에 나오네요.헉 ,진짜 충격이네요.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고 ...

blog.naver.com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